"

기가라인

  • 천기누설공부법
  • 천기누설공부법 구성
  • 교육신청
  • 고객센터

 
작성일 : 15-04-15 10:24
소감
 글쓴이 : 지수부모
조회 : 4,783  
지난 겨울에 지방에서 수강을 하였습니다
딸이 지나친 사교육 의존도를 보인 것이 제 탓인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고 스스로 계획을 짜고 공부를 해 나가는 것이 별로 없어 천기누설공부법을 신청했었습니다.
학원가는 시간 외에 공부를 할 시간을 내기가 실로 어렵기도 했고 그렇다고 성적이 만족할 정도로 나오는 것도 아니었습니다.
이 강의를 들으면서 딸과 저는 왜 수학, 국어가 점수가 안 나오는지 알게 되었습니다. 주야장천 문제집만 풀어서 유형에 익숙해지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방법이고 힘들기만 한 방법인 걸 깨닫는 순간이었습니다. 이 유형이 왜 나오는지, 그래서 어떻게 평상시에 유형별로 분석하고 문제집을 풀어야 하는지 한우물 파기를 통해 알았습니다.
선생님이 말씀해 준 방법이 더 좋았기에 영어학원, 국어과외는 당장 끊고 수학은 과외로 돌려 천기누설대로 할 시간을 많이 만들었고 하나하나 해 나가고 있습니다.
3월 모의고사는 혼자 공부한지 얼마 안되서 조금씩 올랐는데 이번 4월 모의고사는 등급이 많이 올랐습니다.
수학이 처음으로 2등급이 올라 2등급 초반까지 올랐고, 국어도 2번 시험 모두 1등급씩 올라 한 번도 받아본 적 없는 1등급을 맞았습니다.
이제 성적이 오를 것 같다며 2월부터 얘기하던 애가 실제로 오른 성적표를 받더니 더 자신감이 생긴 것 같습니다.
선생님이 말씀하신 수익률이 높은 부분 관리에 초점을 맞추니 얻게 된 결과인 것 같아 소감을 남깁니다.
이것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. 아직 1년 6개월 정도 남은 시간에 이 방법들을 더 적용해 나가면 더 등급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이런 좋은 기운을 가지게 된 것도 오히려 학원을 줄이고 혼자 공부해서 성적을 올린 것도 이 방법 덕인 것 같습니다.
좋은 결과 만들어서 인사드리겠습니다. 고맙습니다.